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 ‘확정수익·원금보장 창업시스템’ 선보여

    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 ‘확정수익·원금보장 창업시스템’ 선보여

    [일간스포츠] 입력 2019.11.22 14:5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 SETEC 창업박람회 부스에 방문객 행렬 이어져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로웰클래스가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펼쳐지는 '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서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해당 업체는 확실한 고정수익과 원금보장의 안정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창업 시스템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2억 보증금 기준 월 300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계약만료 후 원금 2억을 100% 돌려주는 시스템으로, 창업주들의 큰 고민인 사업의 불확실성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주장이다.
     
    이날 해당 업체의 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 김도환(가명·53)씨는 “요즘 같은 경기에 무턱대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굉장히 조심스러운 일인데, 이 스터디카페처럼 수익과 원금을 보장받을 수만 있다면 안심하고 창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미세먼지와 공기 걱정을 덜 수 있도록 관수시스템을 적용한 살아있는 조경 조성으로 자연적인 가습과 공기정화 시스템을 완비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인테리어 역시 돋보인다. 넓이 1m~1.4m 이상의 책상과 전 좌석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오랜 시간 무리 없이 앉아서 집중력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여건에 따라 색 온도와 조도 변경 그리고 타이머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스탠드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로웰클래스 본사는 신규 가맹점에 다양한 홍보,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창출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상담 시 본사 점포개발팀이 보유한 서울·수도권 일대의 상가 임대 물건도 안내받을 수 있다.
     
    가맹상담 및 상권분석 문의는 로웰클래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