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노시베, 미국 SNS 이커머스 플랫폼 세렌디마켓 입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

    프롬노시베, 미국 SNS 이커머스 플랫폼 세렌디마켓 입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12 14:4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상의 효과를 제안하는 ‘프롬노시베(FROM NosyBe)’가 미국 SNS 이커머스 플랫폼 ‘세렌디마켓(Serendi Market)’에 입점해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한국 화장품은 K-뷰티라 불리며 국내를 넘어 세계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가운데,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편안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 ‘프롬노시베’는 세렌디마켓에 입점하면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세렌디마켓은 K-뷰티 온라인 셀렉샵으로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엄선한 특별한 셀러와 인플루언서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두하는 곳이다.

    프롬노시베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고객분들의 프롬노시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미국 진출을 할 수 있었다”라며,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전 세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K-뷰티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마켓은 지난 8일 공식 런칭을 기념하며 메가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300여 명의 프레스, 해외 바이어, 크리에이터 등이 참석한 런칭 파티 'Genie's Secret’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