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발견”…'윤희에게' 오늘(20일) VOD 열린다

    ”올해의 발견”…'윤희에게' 오늘(20일) VOD 열린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20 09: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안방에서 만나는 아트버스터다. 
     
    영화 '윤희에게(임대형 감독)'가 20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다. 
     
    매 작품, 최상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희애는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윤희 그 자체를 구현해냈다. 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미묘한 표정과 눈빛, 행동 하나하나 녹여내 자연스러운 숨결까지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았다. 
     
    딸 새봄 역의 김소혜 역시 씩씩하고 당찬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성유빈이 새봄의 남자친구 경수 역을 맡아 순수한 매력을 발산, 김소혜와 함께 맑은 시너지로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윤희에게'는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세상 모든 윤희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임대형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조화를 이뤄 CGV 골든에그 지수 95%, 네이버 9.22점 등 상영내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올해 한국영화의 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20일부터는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seezn),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윤희에게'를 만나 볼 수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