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20년 새해 캠페인 모델로 ‘박보검X슬기’ 선정

    코카-콜라, 2020년 새해 캠페인 모델로 ‘박보검X슬기’ 선정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24 09:0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130여 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함께 2020년 새해 캠페인을 시작한다.
     
     
     
     
     
     
     
    배우 박보검은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하며 아름다운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박보검과 동반 발탁된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는 시크한 외모와 달리 순수한 매력으로 팬들 사이에서 ‘곰슬기’로 불리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다.  
    코카콜라 신년 모델 박보검, 슬기

    코카콜라 신년 모델 박보검, 슬기

     
     
     
     
     
     
     
    박보검과 슬기는 새해 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하며 일상의 순간에서 작지만 의미있는 특별한 행복을 발견하는 젊은 층의 모습을 표현하고, 소중한 순간을 더욱 짜릿하게 만드는 코카-콜라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매해 다채로운 새해 캠페인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코카-콜라는 올해 박보검, 슬기와 함께 새해 캠페인 ‘Little Big Moments (작지만 소중한)’를 진행하며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이 아름답고 빛나는 가치임을 알리고, 새해를 맞이해 더 자주, 더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응원과 지지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일상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짜릿하게 즐기는 여러 젊은 모델들의 모습과 함께 펼쳐지는 박보검과 슬기의 사소하지만 행복한 순간을 담은 TV광고는 1월 초 공개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밝은 이미지로 2017년부터 코카-콜라의 짜릿한 매력을 전해온 박보검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사랑받는 슬기의 이미지가 코카-콜라의 2020년 새해 캠페인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박보검, 슬기와 함께 하는 이번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반복된 일상속 작지만 의미있는 우리만의 소중한 행복을 발견하고, 코카-콜라와 함께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하게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초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함께 나눌수록 더욱 짜릿한 코카-콜라의 매력을 담은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