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차은우, 시상식 빛낸 만찢남 비주얼

    ”감사합니다”..차은우, 시상식 빛낸 만찢남 비주얼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31 15:0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019 MBC 연기대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차은우는 31일 자신의 SNS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대기실에서 꽃다발, 트로피를 인증하는 차은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깔끔하게 블랙 턱시도를 차려입은 차은우의 선남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정말 축하해요", "미모는 대상", "좋은 작품으로 또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여름 '신입사관 구해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차은우는 전날(30일) 상암 MBC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연기대상'에서 수목 드라마 남자 우수상과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1분 커플상을 수상했다.  
    수상 직후 차은우는 "예상치 못했던 과분한 상 감사드린다"며 "이림이를 잘 전달하고 싶어서 열심히 임했다. 부족함도 느꼈고 아쉬운 점도 남는다. 마음 아파하기도 했다. 지금 돌이켜보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짜 자신과 마주하고 성장해나갔던 이림처럼 한 발 한 발 성장해 나가겠다"고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2020년 방송 예정인 SBS 새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