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낚시방송 피싱티비, KSA 한국스포츠 피싱협회 MOU 체결

    한국낚시방송 피싱티비, KSA 한국스포츠 피싱협회 MOU 체결

    [일간스포츠] 입력 2020.01.16 10: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좌KSA 김선규회장 우 한국낚시방송 김영준 대표>

    <좌KSA 김선규회장 우 한국낚시방송 김영준 대표>


    한국낚시방송 피싱티비(이하 피싱TV)가 KSA 한국스포츠 피싱협회(이하 KSA)와 지난 14일 상호교류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산업 발전 및 상생협력 방안마련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한다▲업계 발전을 위한상호협력과 지원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한다 ▲상호 교류 및 협약을 위해양 기관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적극 참여 및 협조한다▲양 기관은 본 협약을 통하여 이 협약서가 구체적으로 실행 되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낚시 관련 업계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KSA 김선규 회장, 피싱TV 김영준 대표를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앞으로의 상생협력을 위해 도모했으며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KSA에서 진행하는 리그전에 피싱TV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낚시방송 피싱TV 김영준 대표이사는 “한국 루어낚시 대표협회 KSA와 MOU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와 협회의 비약적인 도약을 꿈꾼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낚시업계와 선수들을 위한 환경을 마련하고 개선할 계획이며, 함께 진행하게 된 KSA 리그전을 통해 낚시 스포츠화에 앞장서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