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황치열 합류로 8인 체제…장동민 특별게스트로 폭소유발

    '플레이어2' 황치열 합류로 8인 체제…장동민 특별게스트로 폭소유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2.02 08:1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플레이어2

    플레이어2

     
    '플레이어2'가 8인 체제를 완성했다.

     
    지난 1일첫 방송한 XtvN'플레이어2'에서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은 무사히 재회하게 된 것을 축하했다. 이들은 시즌2 대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겠다는 제작진의 말을 따라 한구석에 마련된 고사장으로 향했다. 멤버들은 촬영과 무관한 실제 고사라고 철석같이 믿고 있었으나 모두 제작진의 치밀한 설계였다.
     
    멤버들 모두 고사에 집중해 있던 중 갑자기 고사장이 양옆으로 갈라지며 수십 명의 기자들과 제작발표회 장소가 모습을 드러냈다. 깜짝 놀란 멤버들은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무대를 향했고 뜨거운 취재 열기 속 포토타임을 이어갔다. 하지만 놀라움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거대한 연꽃이 등장하더니 그 속에서 새 멤버 황치열이 깜짝 등장한 것. 이로써 '플레이어2'는 8인 체제를 완성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어 금지어를 말하면 물총을, 어느 한 명이 웃음을 터뜨리면 전원이 물벼락을 맞는 '금지어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한층 강력해진 벌칙 속에서 끊임없이 물을 맞는 멤버들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멤버들이 금지어를 파악하고 간신히 자기소개를 마쳤을 때는 이미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은 상태였다. 방송 말미에는 건달과 우뢰매로 분장한 멤버들 틈으로 '아바타' 캐릭터 분장을 한 장동민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 폭소를 유발하는 한편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심우경 PD는 "시즌2 첫 방송을 재미있게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색다른 특집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