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앱 '랜덤투유', KCA한국소비자평가 앱 어워즈 모바일 쇼핑몰 앱 대상 수상

    쇼핑앱 '랜덤투유', KCA한국소비자평가 앱 어워즈 모바일 쇼핑몰 앱 대상 수상

    [일간스포츠] 입력 2020.02.04 12: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모바일 쇼핑앱 ‘랜덤투유’가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0 KCA 어워즈’에서 ‘모바일 쇼핑몰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랜덤투유’는 랜덤박스를 판매하는 모바일 쇼핑앱이다. 랜덤투유 랜덤박스에는 전자제품부터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트렌디한 인기 상품이 담겨 있다. 특히 앱에서 바로 박스를 오픈하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과 배송신청 전에 회원간 상품 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랜덤투유 관계자는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상을 수상하여 더욱 뜻깊다”며, 100만 다운로드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좋은 상품을 랜덤박스에 담고 고객의견을 적극 경청 및 반영하는 신개념 쇼핑놀이터 랜덤투유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KCA 어워즈’는 지난 1 30일 서울 시청 태평홀에서 열렸다. 앱 어워즈 평가는 총 6가지 항목(△다운로드 수 △소비자 이용 만족도 △소비자 유익성 △컨텐츠 유용성 △소비자 의견 반영 △소비자 소통)에 대해 이뤄졌으며, 14개 기업이 수상하였다.
     
    수상기업으로는 ▲카카오페이(생활금융 플랫폼앱, 카카오페이) SK텔레콤(위치조회, 자녀care, 채팅앱, (ZEM)) ▲삼성카드(카드관리 및 결제앱, 삼성카드+앱카드) ▲현대카드(문화컨텐츠앱, 현대카드DIVE) ▲한화생명(건강관리앱, 한화생명 헬로) ▲알라딘커뮤니케이션(독서앱, 알라딘 전자도서관) 등이 있다.

    이정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