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금밤' 이승기에게 불려간 나영석… 왜 혼났을까

    '금금밤' 이승기에게 불려간 나영석… 왜 혼났을까

    [일간스포츠] 입력 2020.02.14 14:00 수정 2020.02.14 14:1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쉴 틈 없는 재미를 준다.
     
    오늘(14일) 방송을 앞둔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코너마다 각기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먼저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서진의 놀이기구 체험이 펼쳐진다. 2주 연속 비명을 지르며 스릴을 만끽하는 이서진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체험 삶의 공장'에서 이승기는 세탁 공장을 찾는다. 그는 그곳의 일손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나영석 PD를 긴급 투입시킨다. 이후 어찌된 일인지 이승기에게 혼나는 나PD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한다.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내 친구네 레시피' 코너지기 홍진경은 친한 친구 제시의 집을 방문해 그의 어머니로부터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당신을 응원합니당'에서 박지윤과 한준희는 고등부 컬링 경기장을 찾는다.  
     
    끝으로 은지원·장도연·송민호는 '신기한 미술나라'에서 그림을 보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신기한 과학나라'에서는 '스타워즈' '겨울왕국' 등 영화 속의 과학을 알아본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노동·요리·과학·미술·여행·스포츠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김지현 기자 kim.jihyun3@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