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5kg 감량 노하우 공개”

    슈스스 한혜연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5kg 감량 노하우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3.10 15:0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세리박스 모델 슈스스 한혜연

    세리박스 모델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다.
     
    한혜연의 개인의 유튜브 채널에 약 78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 영상에서 최근 놀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혜연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녀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라고 시작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이제까지 해왔던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이어 자신의 사무실 팀장 이야기를 꺼낸다. 그녀는 “서로 좋은 것이 있으며 공유하고 하는 사이인데, 최근에 화장실을 자주 간다, “그 비결을 물어보니, 세리박스라고 대답했다.
     
    이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제품에 대해서도 말을 아끼지 않는다. 바로 깐깐한 그녀가 고른 세리박스의 세리번나이트세리컷알파이다. 한혜연은 세리번나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함유했다라며 잠들기 전 하루 1포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세리컷알파에 대해서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개선에 도움을 준다라고 강조하며, “세리박스와 함께 적절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니 더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했다라고 말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