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 ♥연인 이준혁과 카리스마 커플샷 ”photo by 절친”

    호란, ♥연인 이준혁과 카리스마 커플샷 ”photo by 절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3.19 12:2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가수 호란이 남자친구 이준혁과 찍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호란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에겐 좀 쩌는 친구가 있습니다. 2005년 풋내기와 풋내기로 만나서 친구가 되었던 사진 찍는 승광이는 이제 업계 탑급의 프로젝트를 수도 없이 맡아 진행하는 최실땅쓰앵님이 되셨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어느 날 네이버에서 이제는 자신의 친구이기도 한 내 남자친구 샤론(a.k.a 이준혁 a.k.a 도미닉준)을 검색해봤다가 그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는 기함하여 당장 스튜디오로 달려오라고 저희에게 호통을 쳤습니다"라고 전했다.  
    친구의 권유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찍게 됐다는 호란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흑백 사진 속 호란은 연인이자 기타리스트 이준혁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뮤지션 커플의 매력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란은 "도미닉은 그곳에서 메챠쿠챠촬영 당했습니다. 그리고 옆에서 의상을 챙기며 1일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던 나를 보고는 형은 다 됐으니 너도 냉큼 올라오라고 명하여 저도 몇 컷 찍고 졸지에 커플샷까지 일사천리 찍게 되었습니다"라고 촬영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호란은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20년 인연을 맺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남자친구 이준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