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이신영 ”'사랑의 불시착', 인생 3번의 기회 중 하나”

    [화보IS] 이신영 ”'사랑의 불시착', 인생 3번의 기회 중 하나”

    [일간스포츠] 입력 2020.04.28 14:19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이신영 화보

    이신영 화보

    이신영 화보

    이신영 화보

    이신영 화보

    이신영 화보

     
     
    배우 이신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얼굴을 알린 이신영은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촬영에서 이신영은 어떤 룩도 어색함 없이 소화하며 신인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 시켰다.  
     
    청춘의 단편 같은 인물들을 연기하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온 배우 이신영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사람의 감정을 들여다보는 배우의 일이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살면서 못 써볼 감정이라면 연기를 하며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며 배우를 꿈꾸게 됐다”라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진중하게 전했다.
     
    이신영의 존재를 각인시킨 ‘사랑의 불시착’에 대해서는 “사람 인생에서 3번의 기회가 온다고 하지 않나. 오디션이 진행될수록 제게 그 기회가 지금인가 싶었다. ‘아 내가 비로소 드라마 데뷔를 할 수 있게 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가열차게 달려온 몇 달 중 단 하루의 여가시간이 주어져도 작품을 위한 경험을 하며 시간을 보내겠다는 대답으로 연기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드러낸 이신영은 "아직 많은 걸 경험하지 못한 나이다. 그래서 공백이 생기면 자격증을 따는 등 다음 작품에 필요한 걸 채우고 싶다”라며 연기에 대한 갈증과 열정이 자신을 움직이는 중요한 동력이라 말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