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부동산실전교육 신규가입회원 이벤트”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부동산실전교육 신규가입회원 이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08 16:4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부동산실전교육 신규가입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동산실전교육은 풍부한 실전 경험을 가진 실력파 교수진과 함께 부통산 투자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달 수준별·과목별 신규 강좌가 업데이트되며, 부동산 투자에 필요한 프리미엄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가입 수강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동산실전교육 단과과정의 전 강좌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독보적 경매 전문가로 알려진 황종화 교수 함께 경매절차를 완벽히 정리할 수 있으며, 주형남 교수의 분양 시장 완벽 마스터 강의, 고산화 교수의 재테크·자산관리 전문가 강의 등 최신 실전 강의를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황종화 경매아카데미, 실전마스터반, 경매마스터반 등 부동산실전교육 패스상품 모두를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부동산경매 ▲중개실무 ▲토지투자 ▲상가투자 ▲부동산마케팅/컨설팅 ▲분양상담사 ▲재테크/자산관리 등 모든 단과과정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부동산실전교육은 예비 공인중개사 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 재테크에 관심이 있어 체계적인 투자교육을 받아보고 싶은 모든 수강생들을 위해 준비된 강의"라며 "예비·현직 공인중개사들은 역량을 강화할 수 있고, 투자자들은 돈과 직결되는 공부로 부동산 투자 흐름을 한번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부동산 재테크 전문 밴드인 '메가밴드'를 통해 매주 부동산 정책, 핫이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메가밴드 개설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밴드에 가입해 가입인사 및 새글을 꾸준히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9만원 상당의 경매 올패스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