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스마트한 멤버십 혜택 제공

    N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스마트한 멤버십 혜택 제공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09 13:1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NC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NC 구단은 9일 오후 '금일 새롭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0시즌 멤버십과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혜택을 누리고 싶은 팬은 유∙무료회원과 어린이 회원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유료회원은 3만9000원의 가입비로 멤버십 카드, 배지, 2만5000원 상당의 상품 할인쿠폰을 가입선물로 받는다. 좌석 할인과 우선 예매 혜택이 주어지는 민트 등급으로 시작하며 매월 승급조건을 충족하면 티켓∙상품∙식음료 할인과 선입장 등의 혜택이 더해지는 골드∙네이비 등급이 될 수 있다. 무료회원도 일반좌석 2000원 티켓 할인,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의 혜택을 누린다.
     
    주니어 다이노스 등급의 어린이 회원은 13세 이하만 가입할 수 있다. 7만원의 가입비로 레플리카 유니폼 등의 가입선물을 받고, 창원NC파크는 물론 KBO리그 전 구장 내 지정 좌석에 한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2020시즌 멤버십은 새롭게 출시한 NC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은 앱 내 바코드를 통해 창원NC파크에서 사용한 티켓∙상품∙식음료 결제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고 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할인 쿠폰과 이벤트도 알림으로 받는다.
     
    이번 앱에는 홈경기 티켓 예매, 체크인 리워드, 라이브 퀴즈 등 창원NC파크를 찾는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포함돼 있다. 앱에 관람하고 싶은 경기를 설정하면 예매일에 맞춰 티켓 구매 가능 알람을 받는다. 예매 후엔 스마트 티켓으로 편리하게 입장하고 경기일 티켓으로 앱에 체크인하면 횟수에 따라 무료 관람권 또는 좌석 업그레이드권을 받는다. 야구장에서는 라이브 퀴즈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NC 멤버십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배중현 기자 bae.junghyune@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