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플랫폼 에이콘(AICON) 토큰 ”22일 네임빗 거래소에 상장”

    인공지능 플랫폼 에이콘(AICON) 토큰 ”22일 네임빗 거래소에 상장”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20 14:0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인공지능으로 데이터를 분석 및 가공,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AICON의 토큰 AICO가 22일 금요일 네임빗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AICON은 PC, 스마트폰, 그 외 모든 하드웨어 디바이스의 유휴자원을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과 마이닝에 필요한 방대한 리소스를 빠르고 손쉽게 제공한다. 이는 AICON이 단지 하드웨어의 스토리지 저장 공간 뿐만 아니라 디바이스가 제공하는 CPU, 메모리, 또 마이닝에 필수인 GPU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해졌다. 특히 자원의 제공과 활용에 참여하는 모든 생태계 참여자는 AICO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인공지능과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스타트업들과 개발자들에게는 좋은 사업개발 원천이 될 수 있다.
     
    AICON은 프라이빗과 퍼블릭 블록체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이다. 개인 외에 크라우드컴퓨팅, 인공지능을 활용한 딥러닝 플랫폼이나 텍스트마이닝을 준비하는 중소기업들은 AICON의 인공지능 프레임워크를 통해 자신만의 댑을 만들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IT는 물론 금융, 문화 컨텐츠, 엔터테인먼트, 핀테크, 심지어 패션이나 요식업 등 라이프스타일 기업까지 데이터의 저장 및 가공, 활용이 필요한 이들은 AICO 토큰으로 보상을 받으며 플랫폼을 키워나가는 데 동참할 수 있다.
     
    한편, AICO 토큰은 22일(금) 네임빗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