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의 ‘잠들기 전 루틴’, 세리박스 새 광고서 공개”

    ”한혜연의 ‘잠들기 전 루틴’, 세리박스 새 광고서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27 10: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최근 체중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비법이 한 광고영상에서 공개됐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메인 모델 한혜연과 함께 자사의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의 신규 영상광고를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30초 길이의 광고는 한혜연이 직접 섭취를 통해 경험한 세리박스의 세리번나이트를 집중 조명한다.
     
    한혜연 특유의 인사법인 안녕 베이비들로 시작하는 영상은 그가 잠들기 전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해 하는 습관에 대해 이야기 한다. ‘세리번나이트의 메인 컬러인 노란색 수트를 입은 한혜연은 스타일리스트다운 세련미를 보여준다.
     
    그는 밤이 중요하죠. 잠들기 전 루틴이 내일의 나를 만드니까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나한테 모두들 물어봐요. 뭐 했냐고?”라며 “DM 오고 댓글 수백개 달리고 정말이냐고. 정말 세리번나이트 덕이냐고. 말해 뭐해. 해봐야 아는 거죠라며 경험담을 솔직담백하게 전달한다. 그러고 나서 꾸준히가 힘든건데 이건 쉽잖아요!”라며 잠들기 전 세리번나이트 한 포!”를 추천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번나이트는 세리박스의 판매 1위 베스트셀러로, 하루 1포 잠들기 전 간편 섭취로 바쁜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도움주고 있다. 녹차 티백 크기의 1회분 소포장은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세포 보호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 복합체가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영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