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먼슬리씽 外

    [이 앱 해봤니?] 먼슬리씽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02 07: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먼슬리씽  
     
    여성 밀착 생활스토어 앱이다. 생리 주기를 기록하면 자체 알고리즘으로 생리 예정일과 예상 배란일, 임신확률 등을 알려준다. 매일 자신의 기분이나 감정, 습관, 라이프 스타일을 기록할 수 있다. 생리기간 중 생리용품 사용량을 확인하고 스토어에서 필요한 만큼 주문할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애플 앱스토어→건강 및 피트니스)
     


    타임트리
     
    무료 스케줄 공유 앱. 개인의 일정 관리는 물론이고 가족·연인·친구 등 필요한 상대와 필요한 시간을 이어준다. 구글 캘린더 등 OS 캘릭더의 일정도 열람 및 편집, 작성이 가능하다. 카카오톡·문자 등으로 일정을 간단히 공유할 수 있고, 가족·연인·친구 등 공유 상대에 따라 캘린더를 구분해 사용할 수도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애플 앱스토어→건강 및 피트니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C 배틀로얄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버전. 최근 클래식 모드의 사녹 맵에서 일정 확률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글 부족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유저는 맵 곳곳의 각종 토템 앞에서 기도하면 버프 효과를 받고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장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부족 제단에서는 토템에 기도하고 부족 댄스를 출 수도 있다. 또 곳곳에 스폰된 열기구를 타고 주변을 정찰하며 엄폐한 적을 발견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비한 열매를 채취해 특수 능력을 얻거나 부작용을 경험할 수도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구글 플레이스토어→액션)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