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백상]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나란히 틱톡 인기상 ”전 세계 팬들 감사”

    [2020 백상]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나란히 틱톡 인기상 ”전 세계 팬들 감사”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05 19:0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배우 현빈, 손예진이 틱톡 인기상을 수상했다.  
     
    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은 '사랑은 불시착' 주역 현빈, 손예진이 수상했다.  
     
    먼저 현빈은 "전 세계 시청자, 팬분들이 주신 상이라 더 뜻깊고 소중하고 무겁게 느껴진다. 저한테 이 상을 주시려고 밤낮으로 컴퓨터, 핸드폰과 씨름하셨을 분들께 감사드린다. 제가 여러분께 상을 드릴 순 없지만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더 열심히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이 힘들어하고 계시는데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좋겠다.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팬들이 직접 뽑아준 상이라 의미 있고 행복하다. 한국 팬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투표해준 거로 알고 있다. 감동이다. 다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사랑받을 수 있는 작품을 하게 된 건 너무 큰 행운이다. 박지은 작가를 비롯해 스태프, 감독, 배우 모두 너무 고마웠다. 더 좋은 배우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종합예술시상식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에서생방송되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이 3년 연속으로 사회를 맡았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