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신곡 'Greedyy' 티저 포토 공개 ”당당한 멋”

    브아걸 제아, 신곡 'Greedyy' 티저 포토 공개 ”당당한 멋”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08 14:0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미스틱스토리

    사진=미스틱스토리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제아가 당당하고 멋진 언니로 돌아왔다.
     
    제아는 브아걸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싱글 'Greedyy(그리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제아는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확성기를 통해 할 말은 하는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Greedyy'는 '욕심나는 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자'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라디 (Ra.D), 이선민, 유웅렬 등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했다. 지난 2006년 브아걸 데뷔 후 자신만의 색깔을 그리며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행보를 걸어온 제아가 언니로서 또는 친구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아이유만의 센스 있는 가사로 풀어내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마마무 래퍼 문별이 랩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걸크러쉬 대표 걸그룹 브아걸과 마마무의 만남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문별의 카리스마 랩핑과 제아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제아는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Just JeA(저스트제아)'를 시작으로 '나쁜 여자', '그댄 달라요', '나만 없다면' 등 다수의 싱글, 드라마 OST 등을 발표하며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모바일 예능 '쎈마이웨이'와 지난해 솔로 앨범 'Newself(뉴셀프)’에서 속 시원한 조언과 주체적이고 강한 나로서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며 2030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톡톡 튀는 펑키한 곡으로 시원한 에너지를 줄 제아의 새 싱글 'Greedyy'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