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 개봉 첫주 106만 돌파..5일 연속 압도적 1위(공식)

    '#살아있다', 개봉 첫주 106만 돌파..5일 연속 압도적 1위(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29 08:2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살아있다'

    '#살아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6월 27일, 28일 개봉 주말 이틀간 55만 관객을 동원, 개봉 첫 주 106만 34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예측불가 전개 속 참신한 볼거리와 짜릿한 긴장감으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106만 34명을 동원, 5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살아있다'는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은 물론, 동시기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주말 이틀간 55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장악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여름 극장가 압도적 흥행 강자임을 입증한 '#살아있다'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생존 스릴러로 강력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