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물염색’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 2차 앵콜 방송 진행예정

    ‘씨드비 물염색’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 2차 앵콜 방송 진행예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0.06.30 11: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100% 물로 섞는 ‘씨드비 물염색’이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롯데 홈쇼핑 ‘씨드비 물염색’ 론칭 방송은 지난 6월 22일 오전 7시 15분부터 1시간 진행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첫 방송 만에 완판을 기록한 제품 ‘물염색’은 새치 전용 염색약으로 100% 물로 섞는 식약처 보고기능성 화장품이다.
     
    헤나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두피에 자극이 덜하여 부담이 없으며, 모발윤기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해 주며, 32가지의 식물, 곡물, 허브가루가 모발과 두피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건강한 두피와 윤기나는 머릿결을 완성하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기존 염색약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기존의 염색약과 다르게 복잡한 과정을 생략하여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부담없이 집에서 혼자 할 수 있어 전 연령대 홈케어 염색약 제품으로 자리잡고있다.
     
    씨드비 관계자는 “100% 물로만 하는 염색약으로 간편하게 외출없이 집에서도 홈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통했던 것 같다.” 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국내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새치 염색약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또 한번의 매진 행렬이 기대되는 ‘씨드비물염색’ 2차 방송은 7월 셋째주에 만나볼 수 있다.
     
    윤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