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도희X진예주 '인서울2', JTBC 편성 확정…9일 방송

    민도희X진예주 '인서울2', JTBC 편성 확정…9일 방송

    [일간스포츠] 입력 2020.07.08 10:00 수정 2020.07.08 10:3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인서울2'

    '인서울2'

    리얼 캠퍼스 스토리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인서울2'의 JTBC 편성이 확정됐다.

     
    플레이리스트에 따르면 '인서울2'는 9일 밤 12시 10분 JTBC에서 방영된다. 관계자는 "'인서울'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9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10분부터 JTBC에서 방송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9일에는 1회부터 4회가, 16일에는 5-8회, 23일에는 9-12회까지 전편 방송된다.
     
    '인서울2'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엄마로부터 독립한 주인공 민도희(강다미)의 리얼 캠퍼스 스토리를 비롯 절친 진예주(이하림)를 통해 여자들의 우정 민낯을 속속들이 그려내며 또 한 번 공감 웹드라마 신화를 이어갈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인서울1'에 이어 민도희, 진예주, 장영남(송영주 역), 려운(윤성현 역), 이기택(철또 역) 등이 출연, 반가운 얼굴들과 뉴페이스가 어우러져 시너지를 발휘했다.  
     
    순조로운 첫 시작을 알린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진예주의 소개팅 여정기에도 시선이 쏠린다. 부과대 민도희의 과생활을 괴롭게 만드는 과대 철또(철학과 또라이)와 진예주가 '마지막 연애', '돈까스' 등 뜻밖의 주제로 범상치 않은 소개팅을 가진 가운데 이들이 얽히고설키게 될 다음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인서울2'는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유튜브 및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매주 금요일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