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측 ”이태환, 송윤아 삶 송두리째 뒤흔든다”

    '우아한 친구들' 측 ”이태환, 송윤아 삶 송두리째 뒤흔든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0.07.17 17:2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이태환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이태환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이태환의 악연이 더 깊숙이 얽힌다.

     
    JTBC 금토극 '우아한 친구들'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17일 하룻밤 미스터리로 인생 최대 위기를 맞닥뜨린 송윤아(남정해)와 이태환(주강산)의 재회를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유준상(안궁철), 송윤아 부부 앞에 불행의 그림자가 드리웠다. 두 사람과 절친했던 김원해(천만식)가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후, 김지영(지명숙)은 생전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진실을 찾아 나선 그녀는 김원해와 송윤아가 부적절한 관계였음을 확신했고, 유준상은 혼란에 휩싸였다.  
     
    20년 만에 나타난 한다감(백해숙)은 유준상을 향해 의미심장한 고백과 송윤아와의 날 선 재회로 폭풍전야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송윤아의 위기는 충격을 안겼다. 낯선 이의 침실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송윤아와 이를 지켜보는 이태환의 싸늘한 미소가 앞으로 불어닥칠 파란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문제의 그날 이후 다시 마주한 송윤아와 이태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독하게 얽힌 두 사람의 재회는 그 자체만으로 아찔하고 위태로운 긴장감을 조성한다. 애써 두려움을 감추려는 송윤아, 그녀의 심연을 꿰뚫는 듯한 이태환의 여유로운 눈빛과 냉랭한 비소가 소름을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 속 귓속말을 건네는 이태환의 도발도 심상치 않다. 앞선 예고 영상에서 "나, 당신 사랑해요. 그러니까 나랑 만나요"라는 고백이 공개된 상황. 누구에게도 말 못 할 잔혹한 비밀을 안게 된 송윤아, 그리고 이를 빌미로 모종의 거래를 제안하는 이태환의 아슬한 관계 변화에 이목이 집중된다.  
     
    의심과 불안이 집어삼킨 유준상, 송윤아의 균열이 가속화된다. 송윤아는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모든 사실을 숨긴 채 홀로 발버둥 치지만, 유준상이 그날 송윤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받아들며 폭풍이 불어닥친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송윤아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든 이태환의 정체와 그날의 비밀이 베일을 벗으며 미스터리가 더욱 고조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은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작품. 평화로운 일상을 비집고 들어온 균열과 변화는 긴장감을 더하며 색다른 차원의 현실 밀착 미스터리의 탄생을 알렸다. 3회는 오늘(17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