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Left & Right' 파트스위치 안무 영상 공개 ”캐럿 위한 깜짝 선물”

    세븐틴, 'Left & Right' 파트스위치 안무 영상 공개 ”캐럿 위한 깜짝 선물”

    [일간스포츠] 입력 2020.07.20 11:0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월요병을 날려버릴 유쾌한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19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여름 국내외를 강타한 미니 7집 타이틀곡 'Left & Right'의 파트 스위치 버전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각자 다른 멤버의 역할을 맡아 'Left & Right'의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그대로 입고 등장한 세븐틴. 본격적인 안무에 앞서 호시 파트를 맡은 디에잇이 호시가 늘 보여줬던 활기찬 응원 유도를 진행하며 영상 초반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이어 영상 안에서 세븐틴은 13명의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내 새롭고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각자 맡은 멤버들의 평소 행동·표정·특징들을 세세하게 묘사하며 파트 스위치 안무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에 등극, 가온·한터 6월 앨범 차트 1위,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 파트 스위치 안무 영상은 세븐틴이 캐럿(세븐틴 팬덤명)들에게 받은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접 준비했다고 알려져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오는 9월 9일 일본 미니 2집 '24H'를 발매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