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여행' 10일 첫방[공식]

    박해진X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여행' 10일 첫방[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08.03 20:1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여행'

    '투Park 선배들과 떠나는 토크여행'

    박해진과 박기웅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이 10일부터 매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을 선보인다. 첫 공개일부터 매일 다른 주제와 게스트들로 오디오클립을 꾸민다.  
     
    첫 게스트로는 박해진과 박기웅의 애정을 듬뿍 받는 후배 고건한이 스타트를 끊는다. 이후 정성호, 박슬기, 김희재, 강경윤 기자가 상담사로 합류한다.  
     
    고건한은 최근 '방구석 취미생활' 편의 녹음을 끝냈다. 이번 사연 중 박해진, 박기웅, 고건한은 부산, 안동 출신으로 사투리 버전의 오디오클립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구석 취미생활' 편은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고 휴가도 어려운 요즘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취미생활과 고충을 상담했다. 절친 배우들의 현실 조언과 입담이 더해지며 단란한 시간을 완성했다는 전언이다.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은 영상 플랫폼의 다변화로 전 세계 콘텐츠들이 범람하는 요즘 오디오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전달해 준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를 이어갈 두 번째 시즌이다. '사연을 공유하고 대화로 풀어나간다'는 주제에 걸맞게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추억' 편과 익명의 사연들로 채워지는 '위험한 상담소' 편, '납량특집' 편, '선배들 내 남친, 남편이 되어주세요' 편 등으로 채워진다.  
     
    두 번째 시즌의 게스트로는 김희재가 참여를 확정하면서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앞서 첫 번째 시즌 '꼰대인턴 상담소'를 통해 '애교왕'에 등극하며 선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김희재를 위해 제작진이 스페셜 편을 준비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디오클립 제작진은 "이번 네이버 오디오클립 두 번째 시즌은 조금 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로 꾸며지며 해당 주제와 사연에 맞는 정확한 게스트 섭외에 초점을 맞춰 풍성하게 제작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마운틴무브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