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슬기, 美타임 화상 대담 행사 클로징 무대 장식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美타임 화상 대담 행사 클로징 무대 장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08.19 09:19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SM제공

    SM제공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미국 타임지 행사에서 주목받았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가 지난 18일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가 주최한 화상 대담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의 클로징 무대를 장식했다. 유일한 공연자로 초청 받아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 무대를 선사, 강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특별 공연을 펼쳐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린&슬기는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밤낮으로 애써 주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드린다.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TIME100 Talks’는 타임지가 각 분야의 리더들을 소집해 글로벌 문제의 해결책을 조명하고 학제간 행동을 장려하는 연속 화상 대담 시리즈다. 이날 행사에는 UN 사무총장 안토니우 구테흐스, 제27대 호주 총리 줄리아 길러드, 영화배우 겸 UN 개발계획 친선대사 양자경, 아프리카 리더십 그룹 설립자이자 CEO인 프레드 스와니커 등이 참여해 글로벌 리더십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 세계인들이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린&슬기는 지난 7월 첫 미니앨범 ‘Monster’로 유닛 데뷔해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