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IS] 전지우 '굿걸' 활약 끝내고 KARD 컴백

    [투데이IS] 전지우 '굿걸' 활약 끝내고 KARD 컴백

    [일간스포츠] 입력 2020.08.26 07:3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DSP미디어

    DSP미디어

    그룹 KARD가 컴백한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KARD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싱글 'Way With Words'를 발표한다. Mnet '굿걸'에서 전지우가 강렬한 무대를 선사한 뒤 첫 그룹 컴백으로 주목 받는다.
     
    싱글명 'Way With Words'는 직역하면 '말을 참 잘하네요' 라는 의미의 중의적 표현. 똑같은 말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듣는 사람이 긍정적으로, 혹은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말이 가진 힘'에 대한 메시지를 KARD만의 스타일로 다양한 장르와 사운드 위에 표현했다.
     
    타이틀곡 'GUNSHOT'과 더불어 레게 리듬과 함께 밝고 발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ㅏㅣㅑ (AH EE YAH)', KARD의 진심 어린 마음을 만나볼 수 있는 'HOLD ON'이라는 상반된 매력을 가진 3곡이 수록됐다. BM은 타이틀곡 'GUNSHOT'의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멤버 전원이 새 싱글의 제작과 콘셉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특별한 기대를 더한다.
     
    'GUNSHOT'은 말이 가진 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KARD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어떻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 누군가의 삶에 빛을 밝혀줄 수도 있고, 또 반대로 누군가의 삶을 점점 병들어가게 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KARD의 색깔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신보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멤버들은 이날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연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