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29일 개봉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29일 개봉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04 08:2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개봉한다.
     
    지난 8월 개최한 김호중의 팬미팅 현장을 영화로 제작한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가 29일 CGV 스크린X에서 개봉한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의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팬미팅 준비 단계부터 기획해 스크린X만의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했다.
     
    생생한 현장감을 스크린에 담아낸 것에 더해 오직 팬미팅 무비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트도 대거 포함하고 있다. ‘우리家 처음으로’에서 선보였던 7곡 외에 미공개 3곡의 무대가 팬미팅 무비에 담겨있다. 미공개 3곡 중에는 5일 정식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우리家’ 중 1곡도 포함되어 있어 사실상 팬들에게 선보이는 정규앨범 첫 무대인 셈이다. 
     
    스크린X 영화인만큼 무대에 열중하느라 현장에서는 미처 보지 못하고 놓친 많은 장면들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호중의 무대 밖 모습과 대기실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으며, 스크린X의 3면 스크린 장점을 십분 살린 다양한 연출도 선보일 예정이다.  
     
    29일부터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은 물론 2D 일반상영관을 포함해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