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스튜디오 겟잇뷰티' MC 확정..오마이걸 효정 출연

    선미, '스튜디오 겟잇뷰티' MC 확정..오마이걸 효정 출연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10 11:1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선미, 효정

    선미, 효정

     
     
    CJ ENM 최장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디지털 플랫폼을 주축으로 하는 뷰티 특화 스튜디오 ‘스튜디오 겟잇뷰티(Studio GB)’로 새롭게 거듭난다. 가수 선미가 메인 MC로 활약할 예정이며,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감을 더한다.  
     
    오는 26일 첫 공개되는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를 아우르는 말)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쑈라벨'에서는 Buy Social, 가치 소비 등 새로운 쇼핑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뷰라벨’과 ‘라라리뷰’는 보다 디테일하게 업그레이드돼 돌아올 전망이다. 특히 ‘뷰라벨’은 상황, 주제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테스트 환경 설정으로 뷰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밖에도 ‘어너더리뷰클럽’ 등 ‘스튜디오 겟잇뷰티’만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새로운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메인 콘텐츠 ‘뷰라벨’과 ‘쑈라벨’을 이끌어 갈 메인 MC로 선미가 출연을 확정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쑈라벨’에 합류해 상큼함을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선미는 예쁨을 넘어 멋진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다. 독보적인 스타일과 트렌디한 소통 능력을 갖춘 선미야말로 ‘스튜디오 겟잇뷰티’를 대표할 뷰티 아이콘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하는 동시에 "효정 또한 다양한 모습으로 소통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쇼핑과 트렌드에 대해 현실감 넘치는 팁을 아낌없이 전해줄 친근한 MC가 될 거라고 기대한다"라며 섭외 이유를 밝혔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