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2 08:1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가 영원한 추억을 선사할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로 팬들에게 ‘깨알 재미’를 예고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가 공식포스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연일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가운데, 무대 위 김호중의 사진들로 구성된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6종이 22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6종은 포토플레이를 구매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CGV ‘포토플레이(PhotoPlay)’는 뒷면에는 예매 내역을,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과 문구를 편집해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14년 첫 선을 보인 ‘포토티켓’의 새로운 이름이다. CGV 모바일 앱의 ‘포토플레이’에서 나만의 포토플레이를 미리 제작하고,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관람한 후 극장 로비의 티켓판매기를 통해 출력하면, 당첨자에 한해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1장이 랜덤으로 추가 발행된다. 총 6종의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중 1장이 랜덤 선택되기 때문에 여러 번 당첨되는 경우 똑같은 이미지가 출력될 수 있다.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포토플레이를 구매한 관람객이 현장에서 출력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가 지급된다. 현장 출력을 기준으로 한 선착순이기 때문에 당첨 여부는 현장에서 출력할 때 티켓판매기 화면의 ‘당첨 축하’ 메시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출력 버튼을 누르며 당첨을 기대하는 기분 좋은 두근거림도 팬들에게는 소소하게 누리는 즐거움이 될 듯 하다. 서로 다른 6종의 이미지가 랜덤으로 출력되어 자신이 당첨된 포토플레이를 SNS 등을 통해 공유하거나, 6종 모두를 모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家 처음으로’ 팬미팅 현장과 오직 CGV에서만 볼 수 있는 김호중의 미공개 무대를 담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