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선미, 힙한 매력에 여유로운 포즈

    [화보IS] 선미, 힙한 매력에 여유로운 포즈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8 11:19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선미

    선미

    가수 선미가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선미가 23일 푸마(PUMA)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는 푸마의 ‘쉐르파(SHERPA)’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화보 속 선미는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선미는 캐주얼한 패션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포츠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선미는 플리스 재킷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남다른 센스를 발휘했다.  
    선미

    선미

     
    최근 트렌드의 변화로 캠핑, 차박 등 자연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 따라 화보 속 선미는 실내외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고 활동하기에 용이한 플리스 재킷의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힙한 매력을 드러냈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컨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는 선미는 최근 박진영의 신곡 'When We Disco'에 듀엣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선미가 푸마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트는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