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전진 아내 류이서, 왕조현 닮은꼴? 15년차 '미모'의 승무원...

    '동상이몽' 전진 아내 류이서, 왕조현 닮은꼴? 15년차 '미모'의 승무원...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9 09: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동상이몽2' 전진이 승무원 출신 아내를 처음으로 공개해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그의 아내 류이서가 동반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류이서는 전진을 단숨에 사로잡은 아름다운 외모로 '동상이몽' MC들까지 관심을 보였다. "약간 왕조현씨 느낌이 있다", "홍콩배우 같다", "기운이 밝고 좋다" 등의 코멘트를 쏟아낸 것.

    전진은 "9월 4일에 혼인신고를 했다. 신혼집에서 같이 생활 중이다. 9월 27일 결혼식을 한다"고 밝혔다.

    류이서는 "15년 동안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했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전진은 아내에 대해 "걸어다니는 천사다. 지금은 지상계 천사인 제 아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평소에는 친구 같으면서도 엄마 같은 여러 역할을 담당한다. 외출할 때 코디는 아내 담당이다"고 말했다. 류이서는 "잠옷도 제가 골라준다"고 했다. 전진은 "그럴 때 엄마"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류이서는 전진에 대해 "든든한 남편이자 투정 많은 아들 같은 사람"이라며 "투정은 공복에 자주 부린다"고 폭로해 깨알웃음을 선사했다.

    최주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