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개리X하오, 이사 후 새로운 집 공개

    '슈돌' 개리X하오, 이사 후 새로운 집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0.10.18 11:2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KBS2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하오 부자의 새로운 집에 첫 번째 손님이 찾아온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2회는 ‘부모가 자라야 아이도 자란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강부자 개리-하오 부자는 새로운 집에서 하루를 맞이한다. 또한 새로운 집에 찾아온 첫 번째 손님 조정치-정인 가족과 보내는 좌충우돌 시간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개리 아빠와 하오는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자양동 집이 아닌 새로운 집에서 하루를 시작했다. 하오의 인생 첫 방도 품고 있는 뉴 하오하우스에서 강부자는 집안의 안녕을 비는 고사를 지냈다고 한다. 나물과 시루떡, 돼지 모양 케이크까지 올라간 고사상을 차린다. 또한 이들 부자는 이웃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고. 이때 하오도 고사리 손으로 직접 이웃을 향한 편지를 썼다.
     
    강부자의 뉴 하오하우스에도 첫 번째 손님이 찾아왔다. 그들은 바로 앞선 만남에서 강부자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줬던 조정치-정인 가족이었다. 새로운 집에서 다시 만난 하오와 은이는 이전보다 더욱 끈끈해진 절친 모드로 새 집 구석구석을 누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하오와 은이가 함께 만든 쌀 수영장에 어른들이 단체 충격에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