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새 싱글 'Filmlet' 트랙리스트 공개···11월 4일 발매

    볼빨간사춘기, 새 싱글 'Filmlet' 트랙리스트 공개···11월 4일 발매

    [일간스포츠] 입력 2020.10.27 09:1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사진=쇼파르뮤직 제공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새 싱글 'Filmle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6일 볼빨간사춘기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Filmlet(단편영화)'라는 앨범명에 맞게 곡마다 영화 포스터를 보여주는 듯하다. 각기 다른 분위기의 세 곡이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인 'Dancing Cartoon'의 포스터에는 장난감 차를 타고 즐거워하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만화처럼 톡톡 튀는 곡의 분위기를 예상하게 한다.
     
    첫 번째 트랙 '빨간 립스틱'의 포스터에서는 안지영이 빨간 슈트 차림으로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세 번째 트랙 '바다를 사랑할 거야'는 CD에만 수록되는 곡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 역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신보 'Filmlet'은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