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내 앞에선 찍소리도 못하는 찐따들이...” 가세연 향해 '극대노' 표출!

    이근 대위, ”내 앞에선 찍소리도 못하는 찐따들이...” 가세연 향해 '극대노' 표출!

    [일간스포츠] 입력 2020.10.27 10:03 수정 2020.10.27 10:0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가짜 사나이' 출신 스타 유튜버 이근 대위가 그간의 논란을 두고 격한 감정을 토해냈다.

    이근 대위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근대위 ROKSEAL' 커뮤니티 게시판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UN 사칭 XX하네 XX들. 녹취록 곧 깔 테니까 그것 처 듣고 왜 보안 문제로 내가 연락받았는지 파악해라. 도망가지 말고 계속 덤벼. 난 FIGHTER로 태어났으니까 덕분에 즐겁다. 내 앞에 있었으면 찍소리도 못하는 진따들이. 처 맞지 않는 것 대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F***ING LOSERS"라고 욕설이 섞인 댓글로 분노를 폭발시켰다.

    앞서 이근은 유튜버 김용호가 출연 중인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이 자신에 대해 UN 경력 부풀리기 논란을 제기하자 이에 사실무근이라고 대응한 바 있다.

    이근 대위는 이같은 상황에 분노해 격한 댓글을 올렸지만, "가세연과 찐따들. 너희들 다 끝났어. HAVE A NICE DAY"라고 댓글을 수정했다.

    최주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