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괴괴 성형수', 12월 2일 메가박스 개봉

    '기기괴괴 성형수', 12월 2일 메가박스 개봉

    [일간스포츠] 입력 2020.11.20 07:4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기기괴괴 성형수'

    '기기괴괴 성형수'

     
     
    '기기괴괴 성형수'가 11월 18일 CGV 4DX, 11월 21일 롯데시네마 슈퍼4D 상영되는 가운데, 12월 2일 메가박스 개봉을 확정했다.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기기괴괴 성형수'가 오는 12월 2일 메가박스 개봉이 확정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지난 9월 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하여 흥행에 성공한 이후 CGV 4DX 개봉, 롯데시네마 슈퍼4D 개봉 그리고 메가박스까지 멀티 3사 모두 확장 상영하게 됨으로써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경쟁력 있는 콘텐츠의 극장 배급이 진화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줘 의미가 깊다.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기기괴괴 성형수'는 화장품처럼 바르면 성형이 되는 ‘성형수’라는 독창적인 소재와 빠른 전개 그리고 웹툰을 스크린으로 옮기며 관객들에게 기괴하고 독창적인 성형호러괴담을 선사,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으로는 이례적으로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더욱이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고 6년이라는 제작 기간을 통해 완성된 작품으로 국내 개봉에 맞춰 싱가포르, 대만, 홍콩, 호주, 뉴질랜드까지 동시기 개봉을 했고, 애니 강국 일본에까지 수출되어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어 전 세계적인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