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인맥 끝 어디?…이혜영과 전화연결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인맥 끝 어디?…이혜영과 전화연결

    [일간스포츠] 입력 2020.11.20 18:0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가득한 듀오들을 소개한다.

     
    오늘(20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35회에는 '셋뚜 셋뚜! 꿀조합 듀오 힛-트쏭 10'을 주제로 꾸며진다. 찰떡 호흡으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추억의 히트송들이 소환된다.  
     
    색다른 매력으로 가요계를 접수한 2인조 듀오 그룹이 등장하는 만큼, 특별한 주인공과의 만남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 코너 속의 코너 MC 김희철의 인맥 자랑 시간이 돌아온 것.
     
    전화 연결의 주인공은 '비주얼 듀오' 코코의 이혜영이다. '천상 연예인'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주인공의 등장에 목소리만으로도 스튜디오가 설렘으로 물들인다. 특히 이혜영은 코코 시절의 깜짝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이십세기 힛트쏭'에 재미를 더한다.
     
    특별한 무대도 시청자들을 찾는다. '쏭맨' 임준혁과 김희철의 '찰떡 호흡' 무대는 물론, 요즘 부쩍 실력이 급상승 중인 김민아의 무대도 마련된다. 연습 한번 없이도 노래와 댄스, 제스처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MC들의 무대가 기대감을 높인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