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코로나 19 확산에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부산' 취소

    나훈아, 코로나 19 확산에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부산' 취소

    [일간스포츠] 입력 2020.12.01 17:2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나훈아 콘서트

    나훈아 콘서트

    코로나 19 여파로 가수 나훈아의 부산 콘서트가 취소됐다.
     
    소속사 예소리는 1일 “2020년 12월 12일~2020년 12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공연 예정이었던 ‘[부산]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강화됨에 따라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의 건강을 위하여 현재 오픈되어 있는 공연을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8분만에 매진을 기록,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나훈아는 대중의 성원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해왔으나 결국 취소를 결정했다.
     
    관계자는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들께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깊은 사과드리며, 관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코로나 19가 진장되는대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나훈아는 서울과 대구에서도 공연을 연다. 이 공연들도 코로나 19 확산 상황에 따라 연기 가능성이 높아졌다.
     
    다음은 예소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예소리 입니다.
     
    2020년 12월 12일~2020년 12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공연 예정이었던 “[부산]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강화됨에 따라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의 건강을 위하여 현재 오픈되어 있는 공연을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어 이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들께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깊은 사과드리며, 관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코로나19가 진정되는 상황에 따라 좋은 공연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