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집콕엔 드라마…역대급 명장면+OST 향연

    '이십세기 힛트쏭' 집콕엔 드라마…역대급 명장면+OST 향연

    [일간스포츠] 입력 2020.12.11 09: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추억의 드라마 명장면을 강제 소환한다.

     
    오늘(11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38회에는 '집콕엔 드라마! 지금도 귀에 익은 OST 힛-트쏭 10'을 주제로 꾸며진다.  
     
    OST 특집답게 우리가 빠져들었던 드라마 속 명장면들이 등장한다. 특히 출생의 비밀과 반전 넘치는 삼각관계까지, 이른바 '막장 전개'로 몰입도를 높였던 작품들이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게 한다.  
     
    그간 다양한 주제의 힛트쏭들에 얽힌 깜짝 놀랄 'TMI'를 풀어놓으며 '희머치토커' 면모를 과시했던 MC 김희철. 하지만 이번 OST 특집에서는 '드.알.못(드라마 알지 못하는)' 허당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쏭맨'(임준혁)의 활약도 '이십세기 힛트쏭'을 기대하게 만드는 포인트다.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KBS의 드라마 '첫사랑'의 OST를 들려준다. 김종환으로 빙의한 '쏭맨'의 모습은 물론 그간 쌓아둔 '속풀이 내레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