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90년대 명곡들과 함께 추억의 가요대상

    '이십세기 힛트쏭' 90년대 명곡들과 함께 추억의 가요대상

    [일간스포츠] 입력 2020.12.18 08:2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그 시절 '가요대상'을 휩쓴 전설의 명곡들을 소환한다.

     
    오늘(18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39회는 '시상식의 계절, 90년대 가요대상 힛-트쏭 10'을 주제로, 연말 가요 시상식 엑기스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물한다.
     
    연말 가요 시상식답게 시대를 풍미한 수많은 히트송들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시상식의 계절, 90년대 가요대상 힛-트쏭 10'의 향연과 함께 당시 가요들의 트렌드를 다시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MC 김희철과 김민아의 품격 넘치는 모습도 '이십세기 힛트쏭'을 기다리게 만드는 이유다. 두 사람은 턱시도와 드레스는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을 보여주며 '연말 시상식의 꽃'으로 불리는 레드카펫을 걷는다.  
     
    '이십세기 힛트쏭'이 마련한 또 하나의 특별한 무대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바로 '쏭맨'(임준혁)의 러브콜에 화답해 준 '성대모사의 달인' 정성호가 스튜디오를 찾는 것. 감탄을 부르는 쏭맨과 정성호의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인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