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엄정화-제시-김종민, 우수상…'놀면 뭐하니?' 올킬

    [MBC 연예대상] 엄정화-제시-김종민, 우수상…'놀면 뭐하니?' 올킬

    [일간스포츠] 입력 2020.12.29 23:4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2020 MBC 방송연예대상'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엄정화, 제시, 김종민이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생방송된 '2020 MBC 방송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안보현의 진행으로 이뤄졌다.  
     
    뮤직&토크 부문 우수상은 '놀면 뭐하니?' 팀이 휩쓸었다. 엄정화, 제시, 김종민이 수상자로 호명됐다.  
     
    먼저 엄정화는 "오늘 지미유를 축하해주러 온 건데 상까지 받을 줄 몰랐다. 너무 감사하다. '놀면 뭐하니?' 때문에 너무 많이 치유받고 사랑도 많이 받았다. 지미유에게 너무 고맙고 은비, 실비, 천옥 모두에게 고맙다. 특히 효리가 불러줘서 함께 할 수 있었다. 덕분에 너무 큰 선물을 받았다. 마지막 무대를 잊을 수 없다. 그 기분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시는 "지미유 오빠, 효리 언니 너무 고맙다. 환불원정대로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해줬다. 매니저 오빠한테 너무 고맙고 앞으로 한국말을 더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김종민은 MBC에서 첫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를 통해 태어나서 처음으로 공부를 많이 하고 있다. 제작진분들과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다. '놀면 뭐하니?' 재석이 형, 환불원정대 멤버들, 재형이 형 너무 다 고맙다. 너무 즐거웠던 한 해였다.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