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골든 백스테이지] 조정석 ”복덩이 딸..아빠 상 받았다”

    [2021 골든 백스테이지] 조정석 ”복덩이 딸..아빠 상 받았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1.01.10 17:29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백스테이지 인터뷰 캡처

    사진='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백스테이지 인터뷰 캡처

    배우 조정석이 '제35회 골든디스크' 수상 후 못다 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언택트로 열린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서는 음반 부문 백스테이지 인터뷰가 진행됐다. JTBC 송민교 아나운서가 MC를 맡았다.  
     
    이날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베스트 OST상을 받은 조정석은 "이런 큰 무대에서 상을 받아 뜻깊다"고 말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로 '고막 남친'으로 불린 그는 "제가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닌 것 같은데..'드라마의 힘이 정말 대단하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며 수줍게 웃었다.  
     
    극 중 밴드 활동에 관해서는 "시즌2에서도 하게 될 것 같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1월 셋째 주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또 OST를 하게 될지는 아직 계획이 없어 모르지만 늘 언제나 준비된 자세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드라마에 보탬이 된다면 (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못다 한 소감도 이어졌다. 그는 "지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우주아빠로 나오는데 실제로 아빠가 됐다. 우리 복덩이, 태어난 지 158일된 딸한테 아빠 이런 상을 받았다는 얘길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2021년 계획에 관한 물음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와 영화 '행복의 나라' 열심히 촬영할 예정이다. 시기도 시기인 만큼 건강도 더 챙겨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이다. 얼른 마스크 벗고 서로 인사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이날 언택트로 열린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음반 부문은 JTBC와 JTBC2, JTBC4에서 방송되며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가수 성시경과 배우 이다희가 진행을 맡았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