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냠냠'·'화이트 라이', 오늘(10일) 왓챠 독점 공개

    영화 '냠냠'·'화이트 라이', 오늘(10일) 왓챠 독점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1.02.10 10: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왓챠 제공

    사진=왓챠 제공

    코미디 좀비 영화 '냠냠'(감독 라스 다모아쥬)과 불어난 거짓말의 무거움을 다룬 영화 '화이트 라이'(감독 캘빈 토머스)가 오는 10일 OTT 플랫폼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좀비가 왜 거기서 나와"
    사진=왓챠 제공

    사진=왓챠 제공

    냠냠(Yummy)

    주인공 알리손(마이케 누빌)은 F컵 가슴이 무겁기만 하고, 가슴을 쳐다보는 남자들의 시선도 끔찍하다. 참다못해 남자친구 미카엘, 엄마와 함께 성형외과로 향하는 그녀. 꿈에 그리던 B컵 가슴을 얻기 직전 좀비가 그들을 덮친다.
     
    액션, 코미디, 스릴을 모두 잡은 벨기에 좀비 영화 '냠냠'이 오는 10일 OTT 플랫폼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지난해 BIFAN X WATCHA 온라인 상영관 상영작으로 선보였던 작품으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거짓말의 거짓말"  

    화이트 라이(White Lie)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하는 케이티(케이시 롤)는 자신이 암 환자라며 모두를 속여 왔다. 가짜 병명과 모금 활동 덕에 케이티는 후원자들에 둘러싸여 교내 유명인사가 되지만, 몇 주 내로 의무기록 사본을 제출하지 않으면 학비 보조금을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케이티는 의료 기록을 조작하기 위해 다급히 아버지에게 돈을 부탁하고, 케이티의 속셈을 간파한 아버지는 후원자들에게 거짓을 밝히기 전에 스스로 자백하라고 딸을 설득한다. 2019년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부문 초청작.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