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X이선빈 예능·라디오·유튜브 투어…홍보 '미션파서블'

    김영광X이선빈 예능·라디오·유튜브 투어…홍보 '미션파서블'

    [일간스포츠] 입력 2021.02.16 08:32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스크린 밖에서도 날다람쥐처럼 뛰어 다닌다. 
     
    영화 '미션파서블(김형주 감독)' 개봉을 앞두고 있는 김영광, 이선빈이 예능부터 라디오, 유튜브까지 홍보 릴레이에 나선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영화다. 

     
    16일 오전 11시에는 이선빈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미션 파서블'에서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로 분해 코믹과 액션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해야 했던 소감은 물론, 그동안 말하지 못한 촬영 뒷이야기까지 아낌없이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선빈은 18일 오후 9시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멈추지 않는 홍보를 이어간다. '맛남의 광장'에서 이선빈은 백선생 손맛이 빛나는 감자 수제비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언택트 ‘맛남의 광장’을 열어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18일 같은 날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시즌비시즌'에는 김영광과 이선빈이 함께 출격해 찐남매 케미를 자랑한다. 실제 '미션 파서블' 촬영 현장에서도 마치 명절에 놀러온 조카들처럼 티격태격 했다는 두 사람은 ‘언택트 심부름 흥신소’ 콘셉트로 진행된 '시즌비시즌'에서 달달한 모닝콜 녹음부터 야식 배달, 반려견 산책 등 관객 유치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RAIN OPPA’ 비와 만나 찐친 케미스트리도 뽐낸다. 
     
    '미션 파서블'은 17일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