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가짜사나이2 출연 안한 진짜 이유?” 윽박과 비하인드 썰 공개

    이근 대위, ”가짜사나이2 출연 안한 진짜 이유?” 윽박과 비하인드 썰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1.02.27 09:1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이근 대위가 윽박과 '가짜사나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이근 대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짜사나이] 이젠 말할 수 있다. 가짜사나이 비하인드스토리 | 이근 X 윽박 EP. 2'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근 대위는 초반부터 윽박에게 "'가짜사나이2'는 왜 지원했냐"라고 기습 질문했다. 이에 윽박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가짜사나이'에 가서 물에 들어갈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면서, 지원동기가 저랑 맞아서 갔다. 이제 조금 많이 됐는데 그때 잡생각이 많았다. 그래서 뒤돌아보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윽박은 "가서 정말로 많이 얻고 왔다. 지금 제가 또 이렇게 멋있게 또 방송을 하고 있는 것 아닌가 싶다. 제 인생에 좀 기름이 발렸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2기 때 대위님을 뵙고 싶었는데 오늘 1 대 1로 보니까 기쁘다"고 밝혔다.

    나란히 바베큐를 구워먹던 윽박은 이근 대위에게 "가짜사나이 시즌2에 왜 안나왔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이근 대위는 "섭외가 안됐다"고 쿨하게 답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위님은 멋지고 윽박은 귀엽고", "윽박님이랑 다음에 또 콜라보 해주세요", "너무 웃긴다 진짜", "윽박님 사회생활 엄청 잘하시는 듯" 등의 반으을 보였다.

    최주원 디지털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