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총격신→추격신 짜릿한 리얼 액션

    '블랙 위도우', 총격신→추격신 짜릿한 리얼 액션

    [일간스포츠] 입력 2021.07.15 08: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영화 '블랙 위도우'가 짜릿한 쾌감이 담긴 ‘리얼 액션’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방안 숨막히는 긴장감 속 위도우들의 표적이 된 나타샤와 옐레나 모습으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일으킨다.  
     
    빗발치는 총알 세례 속 벌어지는 강렬한 맨몸 격투 장면은 몰입감을 높이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특히 아찔한 높이의 건물 지붕을 넘나들며 벌어지는 추격 장면들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블랙 위도우'만이 보여 줄 수 있는 액션 장면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 위도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