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류혜영의 여름..청초한 비주얼

    [화보IS] 류혜영의 여름..청초한 비주얼

    [일간스포츠] 입력 2021.07.26 09:4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류혜영

    류혜영

     
    배우 류혜영이 청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여름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드라마 ‘로스쿨’ 종영 후 밀린 스케줄 소화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류혜영이 매거진 싱글즈(Singles) 8월호를 통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혜영은 ‘류혜영의 여름’이라는 화보 컨셉에 맞춰 내추럴한 헤어와 투명한 피부 톤을 살린 메이크업, 화이트 톤의 의상으로 싱그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크롭탑을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는가 하면, 작은 꽃을 든 채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류혜영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기와 삶에 대한 이야기를 건네자 “배우라면 다 같은 생각인 것 같다. 본인이 맡은 역할을 100% 충실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탐구하고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작품을 통해 배운 것들이 나에게 잘 장착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많은 경험이 쌓여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폭을 넓혀갔으면 좋겠다”라며 배우로 사는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이어 의사 역할에 로망이 있다는 그는 해보지 못했던 캐릭터와 장르에 대한 의욕을 드러내며 “항상 배우는 자세로 살아가고 싶다. 타인의 말에 귀 기울이고, 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사람이고 싶다”고 밝혔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