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하재숙 ”'오케이 광자매' 이후 길에서 욕 먹어”

    '썰바이벌' 하재숙 ”'오케이 광자매' 이후 길에서 욕 먹어”

    [일간스포츠] 입력 2021.07.29 08:5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썰바이벌'

    '썰바이벌'

    배우 하재숙이 '썰바이벌' 최강 빌런 게스트에 등극한다.

     
    오늘(2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네가 왜 거기서 나와'를 주제로 진행된다.  
     
    하재숙은 KBS 2TV 주말극 '오케이 광자매' 속 '국민 등짝녀' 신마리아에 빙의한 듯 "빌런도 다 이유가 있다"라는 발언을 쏟아낸다. 이에 MC 황보라는 "죽이고 싶다"라며 분노를 참지 못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하재숙은 "길에서 욕먹는 것은 다반사고, 지나가던 할머니가 침을 뱉기도 했다. 평소에는 식당에서 서비스를 종종 줬는데, 드라마에 출연한 후에는 그런 것도 없다"라며 '악녀'에 등극한 뒤 달라진 점을 언급한다.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주제와 걸맞게 동네 어디서든 갑자기 나타나는 남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남편이 여자 문제는 없는데 남자 문제가 복잡하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은 '유산', '투자 귀재', '모험', '혼행', '반려동물'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