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다양한 서비스 기능 대폭 강화한 App 2.0 출시

    마일벌스, 다양한 서비스 기능 대폭 강화한 App 2.0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19 10:00 수정 2021.08.19 14:3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편리한 포인트경제의 마일리지 통합·결제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8월 19일(목)에 다양한 기능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마일벌스 앱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일벌스는 소비자와 기업, 가맹점이 모두 Win-Win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의 마일리지 생태계 구축을 표방하는 앱 서비스 기업으로 각 기업의 마일리지를 자사 포인트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마일벌스 앱 2.0은 온라인 가맹점인 모바일 상품권 수를 대폭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기존에 없던 선물하기 기능과 리워드 Mall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고객 사용성과 편의성도 한층 강화하였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마일벌스 앱 2.0은 기존 앱 서비스 기능을 확대·강화 하는 것뿐 아니라, 트렌드에 맞게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였으며, 리뉴얼 출시에 맞게 고객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UI 및 UX 측면에서도 많은 고심을 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마일벌스 앱 2.0출시가 가지는 의미는 마일벌스가 스타트업 기업에서 이제 국내 포인트 앱 서비스 선두기업으로 발돋움을 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앱 2.0 출시 이후에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기업제휴 및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여, 국내NO1. 포인트 앱 서비스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며, 향후에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마일벌스만의 포인트 경제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일벌스는 지난 12일에 더줌코리아와 마일벌스 App內 “리워드 Mall” 입점 계약 체결하였으며, ㈜한국페이즈서비스와 가맹점 바코드 결제서비스 연동 계약을 체결하여 젊은 층이 자주 애용하는 10여 곳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 결제 서비스도 9월에 추가할 예정에 있는 등 마일벌스 앱 2.0 출시 이후에도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기업제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