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컴백' 넬, 열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Keep it simple”

    '9월 컴백' 넬, 열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Keep it simple”

    [일간스포츠] 입력 2021.08.21 17:42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넬'

    '넬'

    '레전드 밴드' 넬(NELL)이 의미심장한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해간다.

     
    20일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넬의 열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 9일부터 순차 오픈된 넬의 티저 이미지는 검은색 배경과 흰 글씨의 메시지로만 이뤄져 숨겨진 의미를 유추하는 색다른 재미를 자아내고 있다.
     
    열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킵 잇 심플(Keep it simple)'이라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문구가 적혀있다. 티저 이미지만으로도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넬이 또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지 기대가 증폭됐다.
     
    앞서 넬은 지난 2일 새 앨범명으로 예상되는 '모멘츠 인 비트윈(Moments in between)'이 새겨진 티저 이미지와 숫자 '202109'로 오는 9월 컴백을 깜짝 예고했다. 앨범 형태와 발매 일시 등 자세한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아 넬의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넬은 '기억을 걷는 시간', '한계', '마음을 잃다', '섬', '그리고, 남겨진 것들', '지구가 태양을 네 번', '스테이(Stay)', '백야', '오분 뒤에 봐' 등 많은 명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모던 록 밴드다. 독보적인 음악 색으로 팬층을 탄탄히 쌓아올리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